2016. 3. 18. 09:26ㆍKorean/개발백과사전
Event를 등록하고 싶은 Sprite가 _pJoyStick인 경우 아래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아래 코드는 JoyStick을 눌러서 움직일 수 있는 코드
void FighterScene::addFighterTouchEvent()
{
auto listener = EventListenerTouchOneByOne::create();
listener->setSwallowTouches(true);
listener->onTouchBegan = [&](Touch* touch, Event* event)
{
Vec2 pos = touch->getLocation();
Rect boundary = _pJoyStick->getBoundingBox();
if (boundary.containsPoint(pos))
return true;
return false;
};
listener->onTouchMoved = [&](Touch* touch, Event* event)
{
Vec2 pos = touch->getLocation();
_pJoyStick->setPosition(pos);
};
listener->onTouchEnded = [&](Touch* touch, Event* event)
{
};
Director::getInstance()->getEventDispatcher()->addEventListenerWithSceneGraphPriority(listener, _pJoyStick);
Sprite (JoyStick)에 등록된 터치이벤트를 해지하는 코드
CCDirector::sharedDirector()->getEventDispatcher()->removeEventListenersForTarget(_pJoyStick);
요걸 이용해서 만든 게임 홍보들어갑니다용^^
나도 금수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cocos2dx.GoldSpoons
나도 금수저 게임에 미사일을 피해라 미니게임을 추가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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