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Sprite에 TouchEvent 등록하기

2016. 3. 18. 09:26Korean/개발백과사전


Event를 등록하고 싶은 Sprite가 _pJoyStick인 경우 아래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아래 코드는 JoyStick을 눌러서 움직일 수 있는 코드


void FighterScene::addFighterTouchEvent()

{

auto listener = EventListenerTouchOneByOne::create();

listener->setSwallowTouches(true);


listener->onTouchBegan = [&](Touch* touch, Event* event)

{

Vec2 pos = touch->getLocation();

Rect boundary = _pJoyStick->getBoundingBox();

if (boundary.containsPoint(pos))

return true;

return false;

};

listener->onTouchMoved = [&](Touch* touch, Event* event)

{

Vec2 pos = touch->getLocation();

_pJoyStick->setPosition(pos);

};

listener->onTouchEnded = [&](Touch* touch, Event* event)

{

};


Director::getInstance()->getEventDispatcher()->addEventListenerWithSceneGraphPriority(listener, _pJoyStick);

}


Sprite (JoyStick)에 등록된 터치이벤트를 해지하는 코드


CCDirector::sharedDirector()->getEventDispatcher()->removeEventListenersForTarget(_pJoyStick);




요걸 이용해서 만든 게임 홍보들어갑니다용^^


나도 금수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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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금수저 게임에 미사일을 피해라 미니게임을 추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