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18. 09:49ㆍKorean/개발백과사전
콜백함수 사용방법이에요.
이 역시 나중에 까먹었을때 참고해 볼려고 기록 남겨 놓아요.
본예제는 동전을 클릭했을때 동전에 등록된 터치이벤트를 해제하고 클릭한 동전을 원하는 위치로 옮겨주고 마지막으로 동전의 상태를 수집됨으로 바꿔주는 코드입니다.
먼저 동전이 클릭되면 기존에 등록된 터치이벤트를 해제하구요. (removeEventListenersForTarget)
CallFunc::create 함수로 콜백Function을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동전의 액션에다가 원하는 시점에 방금 만들어준 cbCorrected 함수를 넣어주면 끝.
void DropCoin::cbCoinAutoCorrected()
{
_CoinState = COIN_STATE_ON_TRAVEL;
CCDirector::sharedDirector()->getEventDispatcher()->removeEventListenersForTarget(this);
_pDropEffect->stop();
_pCoin->stopAllActions();
Vec2 dest(600, 250);
auto cbCorrected = CallFunc::create(CC_CALLBACK_0(DropCoin::cbCoinCorrected, this));
auto seq = Sequence::create(MoveTo::create(0.5f, dest), ScaleTo::create(0.5f, 0.1f), cbCorrected, FadeOut::create(1.0f), NULL);
_pCoin->runAction(seq);
}
void DropCoin::cbCoinCorrected()
{
_CoinState = COIN_STATE_SUCCEED; // coin corrected
}
요걸 이용해서 만든 게임 홍보들어갑니다용^^
나도 금수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cocos2dx.GoldSpoons
나도 금수저 게임에 미사일을 피해라 미니게임을 추가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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