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옥포 송해공원 다녀왔어요 (옥포 옥연지 둘레길 트래킹 이야기)

2016. 11. 14. 23:39Korean/여정스케치



송해 공원에 다녀왔어요



몇달전에 갔을때는 한참 공원 조성중이라서 많이 어수선했는데 지난 주말에 다시 찾았을때는 많이 공사가 완료되어 가고 있는 중이었어요. 주차장이 아직은 좀 더 마무리 해야겠지만 트래킹하기에는 아주 좋았답니다.



날씨도 좋고 주말이고 해서 그런지 수많은 사람들이 ㅠㅠ



강 주위로 트레킹 코스 공사가 완료되어있었어요^^



호수가 잔잔해서 거울처럼 뒷 산을 머금고 있네요^^

경치가 참 좋았어요



옥연지 물위로 갈수 있는 길이 놓여져 있어서 더욱 운치 있었어요



사람이 좀 적게 나오는 방향으로 찍었는데도... 피할 길이 없네요. 반대편 정자쪽에는 엄청 몰려 있었답니다.

아참, 정자에 보면 커피 자판기가 있는데 이날 거기 줄서서 커피 마셨다는 ㅋㅋㅋ



산쪽으로 트레킹 하다보면 자그마한 폭포도 발견할 수 있어요.



저 멀리 저수지를 막아놓은 보가 보이네요. 오늘 목표는 저기까지 호수를 빙 둘러서 한바퀴 돌고오는거에요~

나중에 시간나실때 송해공원에 바람쇠러 와 보세요~




위치는 요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