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놀기 - 얼려먹는 초콜렛 만들기

2017. 4. 3. 17:04Korean/여정스케치

우리 아이와 함께 만드는 놀이 시간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슈퍼에서 보니까 재미있는 과자가 있어서 한번 사와 봤어요 ㅎㅎㅎㅎ




이름하여 얼려먹는 초코 


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아이와 함께 하면 재미있는 놀이 시간이 되네요 ㅎㅎㅎ





우리 류망아지 신났어요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더라구요


초코가 든 튜브를 쭈욱 짜면 초콜렛이 나오는데

그 초콜렛을 저 틀안에 들어가도록 잘 조절해주면 되어요



자 초코를 짜서 넣었다면 이제 막대 과자를 슉 꽃아주면 끝!



간단하죵? ㅎㅎㅎ



이렇게 만드는 도중에 초코가 손에 묻으면 쪽쪽 빨아 먹기도 하구요 ㅎㅎㅎ



대빠 열심히 만드는 류군 


완젼 초 집중 모드에요 ㅎㅎㅎ



짜잔 드디어 완성

이제 남은일은 저 초코 판을 냉동실에 5분 10분정도 넣어두면 맛있는 초코송이 처럼 생긴 과자가 나올꺼에요




이렇게 엄마랑 아빠랑 아이가 같이 활동하니까 아이 정서발달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 또 사주세요 아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