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그레이트 오션로드 (Great Ocean Road in Australia)

2016. 11. 11. 14:57Korean/여정스케치



Great Ocean Road



호주 멜버른에서 생활하면서 꼭 한번 가봐야지 했던곳이 바로 great ocean road.

뭐 그냥 우리나라로 치면 7번국도 같은길이에요.


다만 스케일이 완젼 다르지요.. 가는길이 500km 가까이되고.. 그나마 다 간것도 아니고 가다가 돌아왔어요.


가는길에 찍었던 사진들이에요.


호주는 좌측통행임 그래서 헷갈림 ㅋㅋ




ㅋㅋㅋㅋ 나무에서 주무시는 코알라도 보구요



호주 청정지역의 소도 보구요.



오오오~ 멋짐



저기는 아마도 연결되어 있었겠지요?

시간이 지나면서 풍화 침식으로 길이 끊어진듯 엄청 웅장했어요.





이런 저런 표지판도 찍어보고 ㅎㅎㅎ



이게 면도날 바위 ㅎㅎㅎ

그렇게 생겼나요?



여기가 Great Ocean Road가 자랑하는 비경 12봉 근데 그중에 몇개는 무너졌데요 ㅠㅠ

아마도 저기 무너진듯한 것들이 그거인듯..



아직 반도 못갔는데 해가 떨어져서 그만 돌아갔답니다.



다시 가족이 생기면 오리라 생각했던곳.

저기 다시 놀러갈 계획을 세워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