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의 공원에서 포썸 찾기

2016. 11. 11. 14:34Korean/여정스케치



FlagStaff Gardens The Hill



2007년에 호주에서 1년 가까이 살았을때 찍은 사진이네요.

포썸이라고하는 동물이 있는데 호주 아무 공원에서나 날 보인다고 해요.


그래서 맨날 찾아나서 봤지만 못 봤다는 ㅎㅎㅎㅎ

알고보니 포썸은 야행성 동물이라서 어둑 어둑해지면 그때 나와서 돌아다닌다고 하네요


밤에 공원에 산책 나갔더니만



진짜로 요녀석들이 막 나와서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허거덩... 나무에서 눈에 불을키고 쳐다보는 바람에 깜짝 놀랬다는 ㅎㅎ



사진에 찍힌 모습에는 눈 빛이 무서운데 실제로 보면 귀엽답니다



대신 만지면 할퀼수도 있으니 조심해야되요 ㅎㅎㅎ



이상 호주에서 찾은 포썸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예전 사진 정리하니까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