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물 곤달비 산지 직구매 방법

2016. 2. 19. 08:53Korean/심술농장

곤달비 이야기


시골 부모님께서는 2000년도초부터 곤달비를 재배하고 계세요. 곤달비가 뭐냐구요? 곤달비는 일단 식물이에요 ㅋㅋ 생긴건 요렇게 생겼답니다



또 나물이구요. 곰취라고 들어보셨나요? 곰취랑 비슷하게 생겨서 사람들이 곰취라고 오해 할 수도 있답니다. 먼저 곤달비 농장이 있는 곳은요? 이렇게 시골마을이랍니다.



두메산골에 신선한 공기와 깨끗한 물이 흐르는곳이에요 깨끗한 물을 흠뻑 줘서 그런지 곤달비가 아주 그냥 싱싱하게 잘 자라요 다른 곳에서 자라나는 곤달비하고는 좀 다르겠죠?




곤달비 하우스에 곤달비가 이렇게 잘 자라났어요.


해바다 쑥쑥 잘 자라나는 곤달비 덕분에


올해도 남들보다 먼저 봄나물 곤달비를 접할 수 있게 되었네요.




곤달비는 쌈이나 데쳐서 먹거나 아니면 장아찌, 곤달비 국 , 곤달비 전

등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될 수 있어요.


곤달비 특유의 향긋한 향이~ 아주 그냥 음식의 풍미를 더 해 준답니다.




오늘 저녁은 향긋한 봄나물 곤달비로 봄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시골 부모님 곤달비 직구매는 아버지께 전화하시면 되어요 또는 문자도 되구요. 아 올해부터는 카톡도 된답니다 ㅋㅋㅋ 점점 아버지께서 IT 와 친구가 되어가고 있으세요 ㅎㅎㅎ



 

구매방법

  • 생산자 직통전화  010-2878-5196 (또는 문자주문)


아참, 간혹가다가 돈만 달랑 보내놓으시고 주소도 안보내시는 분들이 계세요. ㅠㅠ 

그럼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되는건지 모르니 꼭~~~ 주문하실때 주소 남겨주세요^^



아버지 계좌번호랑 연락처를 함께 올려요^^ 해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도 저희 경주 산내곤달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