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하는 게임 류토끼와 김토끼 (두뇌개발게임)

2017. 3. 21. 10:30Korean/내가만든앱


커플게임 류토끼와 김토끼



요즘 류군이 부쩍 핸드폰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가끔 한번씩 울 류군과 함께 즐길려고 만들어봤어요.


둘이서 같이 게임하면 좋을것같아서 한번 쉽게 만들어봤는데 아직 4살 아이에게는 무리가 있는듯 하네요. 초기에 목적은 둘이서 같이 할려고 만들었는데 이게 왠걸 혼자서 직접해보니 생각보다 어렵네요.



오른손 왼손 모두 써서 하나는 남자친구 토끼 하나는 여자친구토끼를 움직여야 하니까 헷갈리기도 하고 게임을 하면서 생각도 많이하게되는 게임이 되어 버렸네요.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가 있다면 둘이서 같이하는것도 좋지만 혼자서 해도 두뇌개발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공유해 보아요.







다양한 스테이지들을 만들어서 매주 배포할 생각이에요.



류토끼와 김토끼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올려 놓았어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ppyryu.pair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