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위한 날아라 비행기 게임 앱 (안드로이드 Tappy Plane)

2016. 11. 17. 14:00Korean/내가만든앱



날아라 비행기 게임 출시



간단하게 모두 즐길 수 있는 날아라 비행기 게임을 만들어봤어요.

조작방식은 정말 간단하게 할려고 노력했답니다. 


그 결과 비행기보다 화면의 윗 부분을 클릭하면 비행기가 상승하고

비행기보다 낮은 부분을 클릭하면 비행기가 하강한다는 아주 아주 초간단 조작방법을 적용해 봤어요.


오래도록 날아서 많은 별을 먹으면 세계랭킹 1위가 될수 있어요 ㅋㅋㅋ



게임에 들어가면 내순위를 알아볼수있는 랭킹버튼과 게임제작자가 만든 허접한 앱들이 있는 Apps 그리고 환경설정할 수 있는 config 마지막으로 Start 다 아시죠? ㅋㅋㅋㅋ 그럼 이제 출발~



비행기 선택화면이에요. 참고로 비행기마다 특성이 다른데 빨간색은 생명력, 파란색은 스피드, 마지막 녹색은 연료통이에요. 그 수치가 높을수록 좋은것이니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어요. 



자 게임시작화면이에요.

미사일이 날라오고 별도 나오고 연료통도 나오고 하트도 나오고 뭐 그렇습니다. 




미사일을 피해서 오래도록 살아남으면서 별을 많이 모으면 세계랭킹 1위 뭐 어렵지 않아요 ㅎㅎ



저는 ㅋㅋㅋㅋ

금방 게임오버 되었네요 ㅠㅠ



환경설정에서 배경음이나 효과음 진동을 켜고 끌 수 있으니 여기서 설정하시면 되어요





날아라 비행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yen.infiniteflight



이상 날아라 비행기 자작앱 홍보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