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퍼즐팡 영어단어찾기 게임 (안드로이드 추천앱)

2016. 11. 4. 13:35Korean/내가만든앱


1인개발 인디게임 퍼즐팡


인디게임 1인개발 퍼즐팡 출시


하하하하


개발기간은 3일정도 소요됐습니다. 지난번 영어 단어 DB를 구축하고 나서 이걸 활용해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볼려고 생각했는데 그 두번째 허접한 게임이 완성되었습니다.


퍼즐팡이라고 이름도 유치찬란하지만 그래도 게임도하고 단어공부도 할 수 있게 만들어 볼려고 노력은 했으나 결과는 별로 재미 없는 그저 그렇고 그런 게임이 완성되었네요.


그래도 한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4가지 언어로 출시했어요. (한국어 / 일본어 / 중국어 / 태국어)



영어 발음도 총 5가지 버전으로 들을 수 있도록 남여 이렇게 총 3개국 5명으로 구성해 보았어요

본인의 취향에 맞는 발음 선생님을 선택하면 될듯해요 ㅎㅎ



게임 방법은 간단해요. 게임화면 하단에 단어 뜻이 먼저 보여지는데 그걸 보고 영어단어 철자를 유추해서 맞추면 되어요

혹시 모르겠으면 일정시간이 지나면 철자도 나오니 그걸 보고 찾아도 되지만 대신 점수가 얼마 안되겠죠?



총 5번의 기회가 주어지구요 되도록 높은 점수를 기록해서 4개국에서 영어단어 퍼즐 1인자가 되어 보는건 어떨까요?



앱을 만들다가 보니 벌써 이렇게 만들어졌네요. ㅎㅎㅎ 추천앱이라고는 하지만 다 제가 만든 앱이니

심심하실때 한번 굽어살펴주세요^^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참 퍼즐팡 (영어단어찾기) 게임은 안드로이드 전용앱입니다. 

다운로느는 구글 플레이 스토에서 할 수 있어요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yen.puzzle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