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게임] 나도 금수저 업데이트 소식

2016. 3. 23. 11:25Korean/내가만든앱

나도 금수저 게임 업데이트소식을 알려드려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요, 메인화면이 완젼히 개편되었어요


이거 작업하느라 오래 걸렸어요ㅜㅜ Tile Map이라는 툴로 작업을 했는데 이미지들은 CC0 로 오픈된것을 사용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난번과 비교해서 조금 깔끔해 진것 같은데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메인화면 개편기념으로 폭주족을 등장시켜보았습니다.

저 폭주족은 금수저들이 개념없이 비싼 외제차 타고 신호무시 다 무시하는 무개념 폭주족이랍니다.

폭주족이 화며을 벗어나기전에 뚜데리 잡으면 ㅋㅋㅋㅋ 금수저가 한번씩 나오니 꼭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션보상을 추가했어요.

그동안 레벨업하고 동전수집가격올리고 열심히 했는데 보상이 없어서 섭섭하셨죠?

이번에 대량의 보상 이벤트를 추가했으니 잊어버리지 말고 꼭꼭 받아가시길 바랄께요



이건 비밀인데, 보물상자에서 아이템과 금수저 드랍율을 높여놨어요.

이제 보물상자에서 진짜 보물들이 쏟아져 나올꺼에요


그럼 전 이만 다음번 업데이트를 준비하러 갑니다용


금수저 게임은 아래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cocos2dx.GoldSpoons



나도 금수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