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키운 슈퍼도라지 담금주 만들기 (슈퍼도라지 담금주)

2016. 12. 5. 23:00Korean/심술농장



슈퍼도라지 담금주 만들기




이번에 아버지께서 슈퍼도라지 주문들어온것 팔고 남은것들 중에서 큰것만 골라서 집에 가지고 왔어요

전 이걸로 술을 담아볼 생각이랍니다.


일단 마트에가서 담금주용 술을 큰걸로 하나 사구요


집에서 가져온 슈퍼도라지를 깨끗하게 씻어서 말리구요


이제 준비는 끝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준비한 술 보다 도라지가 많아서 ㅠㅠ

그래도 꾸역 꾸역 밀어 넣어서 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넣은듯 



슈퍼도라지 담금주는 1년뒤가 먹기 적당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내년을 기다리면서 창고에 넣기전에 류군의 신나는 낙서타임


슈퍼도라지 구매하시고 싶으신분들 방명록이나 뎃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