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산내고추 수확이야기 / 고추수확 / 고추말린것 / 굴초 / 태양초

2016. 10. 5. 08:47Korean/심술농장


고추 농사 이야기


주말에 경주에 다녀왔어요. 시골에서는 지금 한창 가을걷이 중이에요. 올해는 고추농사가 잘되어서 심은 면적보다 수확량이 더 많았네요. 주문들어온 고추 열심히 선별하고 남은것 다시 담아 넣는 장면을 촬영해 보았어요. 어머니께서는 고추 좋은거는 안찍고 이 짜투리 남은거 못생긴것 찍는다고 나무래지만 제가 보기에는 뭐 다 좋아보이기만 하네요.



가을 하늘이 따사로운게 참 맑고 좋은날이었어요. 그나저나 요즘 가을인데 자꾸 비가 많이와서 걱정이네요. 가을걷이 할때는 비 오면 힘든데... 고추 선별하는 거 찍은 영상이에요


아참 고추 구매하고 싶으신분 있어면 덧글 남겨주시면 부모님께 전달해 드릴께요. 아마 싸고 많이 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