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도라지 수확 이야기 / 직접키운 슈퍼도라지 수확장면 / 슈퍼도라지 5년근

2016. 10. 4. 09:54Korean/심술농장


슈퍼도라지 수확이야기


주말을 맞이해서 시골에 계신 아버님 어머님댁에 다녀왔어요. 류군과 함께 신나는 슈퍼도라지 수확이야기 지금시작해요. ㅎㅎㅎ 뭐 이야기라고 해서 거창한것도 없지만요. 올해들어서 슈퍼도라지가 5년째 되었어요. 슈퍼도라지라고 해서 심술이는 정말 대빠 큰 도자리 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일반 도라지보다 효능이 몇배 뛰어나다고 해서 슈퍼도라지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이번주에 들어온 주문은 슈퍼도라지를 말려서 달라고 하셔서 얼릉 뒷산에 도라지 캐러 갔다 왔지요



슈퍼도라지는 일단 요렇게 생겼어요. 일반 도라지하고 별로 차이도 없지요?


그런데 효능에서 엄청 차이가 있데요. 일반 사람들은 이게 슈퍼도라지인지 일반도라지 인지 구분을 못해서 양심없는 사람 만나면 ㅠㅠ 에구궁 그런사람이 없기를 바래야죠.


슈퍼도라지 씻고 있는 모습이에요 ^^




5년근 슈퍼도라지 본격적인 수확철이 되었어요. 혹시 구매하고 싶으신분이 있다면 저에게 덧글 남겨주시면 아버님께 말씀 드려서 값싸고 많이 드리라고 부탁드릴께요


도라지꽃
국내도서
저자 : 이탁연
출판 : 여우오줌 2002.10.25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