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플레쉬게임 Dungeon Punks 인터넷으로 바로 즐기기

2016. 11. 4. 15:35Korean/게임이야기



Dungeon Punks




설치없이 인터넷으로 바로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약간 던전앤 드래곤 하고 비슷한것 같은데 재미 있네요. 심심할때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게임은 Armorgames.com에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나서 바로 실행하면 되어요.

완젼 무료이니 맘 편히 즐겨보세요^^


다양한 게임들도 많이 있으니 괜히 요즘처럼 돈주고 사서 게임 플레이 하는거 공부하고 할려면 귀찮으니

잠깐 잠깐 틈나는 시간에 심심풀이로 즐기면 좋을 것 같네요




3명의 영웅과 함께 플레이해 나가는건데 생각보다 재미 있네요^^




하다가 보면 보스도 나오고 쩝.. ㅎㅎ 한대 맞았네요 ㅋㅋㅋ

다양한 스킬들도 계속 나오니 오늘부터 이거 한번 해 봐야겠어요^^





아래는 게임 실행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게임으로 바로 연결되어요


http://armorgames.com/play/18089/dungeon-pu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