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판 자연인] 오늘은 통발만들어 새우구이 해드심ㅋㅋ

2016. 11. 7. 13:30Korean/세상이야기



자연인의 통발 만들기



오늘은 통발 만들어서 새우잡아드시는 이야기 ㅋㅋㅋ


이야 이분 얼마전에는 맨손으로 아무 도구도 없이 맨깡에

집 만드는거 봤는데 신기해서 다른영상 찾아보니까 이번에는 또 나무 엮어서 통발만들고 계시네요 ㅎㅎㅎ


오매~ 대단하시네요


일단 나무로 통발의 바깥부분을 엮기 시작합니다.



ㅋㅋ 금세 저렇게 만듬



그리고 쪼만한것도 만들더니만 아까만든 큰 통 안쪽에다가 잘 맞춰서 넣습니다.



다 만들어진 통발가지고 시냇물로 고고고고고 물이 대빠 깨끗하네요



적당한 자리를 찾아서 통발을 설치하고 잠깐 놀고 있으심 ㅋㅋㅋㅋ



아뉘 그런데 저 통발에 진짜 새우가 잡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잡은 새우 먹기 위해서 열나게 불 피우심 ㅋㅋㅋ



앗싸 ㅎㅎㅎㅎ

저 옆에 항아리는 예전에 진흙을 구워서 만들어 놓은듯 ㅎㅎㅎ



오.. 맛있겠다아 새우랑 고구마 같이 생긴 열매랑 같이 구워서 드심 ㅋㅋ

이분의 통발만드는 영상 유튜브 링크입니다 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e5nfrehyW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