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박 외국판 자연인 수준 (맨손으로 집 만들기)

2016. 11. 4. 13:25Korean/세상이야기


내가 진짜 자연인이다.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가 재미난게 있어서 공유해 볼까해요.

외국에 한 숲에서 남자가 아무런 도구 없이 집을 짓는 이야기인데요.

아무생각 없이 보다가 점점점 집중하게되서 보았다는 ㅎㅎㅎ


우리나라 TV 프로에도 나는 자연인이다 라고 있는데 그분들은 다 속세에 있는 물건들? ㅎㅎㅎ 암튼 인공적으로 만들어놓은 것들을 가져다가 집을 지으시고 사는 모습이 나오는데 이분은 진짜 그냥 맨손으로 다 만드네요.


우선 나무 도끼를 만들어서 본격적으로 나무를 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저렇게 나무를 하나 둘 하더니만 그걸로 집 프레임을 올리기 시작했어요



집 골격이 완성되니 이제 주변의 나뭇잎을 이용해서 지붕을 만들기 시작해요 ㅎㅎㅎ

오~~ 점점 집처럼되어가고 있네 하고 보고 있는데 ㅎㅎ



아뉘 이건 뭐람 ㅎㅎㅎ 갑자기 불을 피우더니 토기를 굽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만든 토기로 물을 길러와서 진흙을 만들어서 집 외벽에 붙이기 시작했어요



우와.. 이렇게 되니 점점 집의 형태가 완성되어가고 있어요.



27일간 맨손으로 집 짓기가 완성되었어요.




우와 이분 진짜 대단하심 ㅋㅋㅋㅋㅋ

실제 동영상을 링크 걸어봤어요 ㅎㅎㅎ




심심할때 들어가서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