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플레쉬게임] Age of Heroes: Conquest (무설치 인터넷 플레쉬 게임)

2016. 11. 8. 22:33Korean/게임이야기




Age of Heroes: Conquest



오~~ 재미있네요

그냥 한번 해 봤는데 무료게임인데 퀄리티도 엄청 높고^^


턴제 게임인데 영문버전이라서 ㅎㅎㅎ

간단한 영어이니 플레이하는데는 지장이 없을꺼에요



게임에 쿼스트도 있고 완수하면 보상도 주어지네요



완젼 퀄리티가 높다고 했더니만, 역쉬나 보석이나 이런걸로 현질을 유도 하기도 하네요^^

뭐 안사면 그만이니까요 ㅎㅎㅎ 현질 없이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월드맵 화면입니다. 퀘스트와 스토리모드 이렇게 나누어지는데 난이도 조정도 할 수 있어서

마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네요^^



아래는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게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되어요


http://armorgames.com/age-of-heroes-conquest-game/18075